Slide 1
장바구니 0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더블케이, 프리다이빙 대회 공식 협찬사로 해외 진출 박차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5-05-19 21:29:5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84
평점 0점

더블케이, 프리다이빙 대회 공식 협찬사로 해외 진출 박차

 

-더블케이와 웨이브, ‘1st S.E.A 프리다이빙 챌린지에 협찬사와 스텝으로 참가

-공식적인 해외 첫 진출로 국내 브랜드 우수성 알려

2015518

 

 

 

국내 최초 프리다이빙 브랜드 더블케이(www.divingkk.com)와 프리다이빙 전문 교육기관 웨이브(WAVE, http://cafe.naver.com/wavecenter)가 오는 523일과 24일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에서 열리는 ‘1st S.E.A 프리다이빙 챌린지(Freediving Challenge)’에 각각 공식 협찬사와 출전 및 스텝으로 참가한다.

프리다이빙 협회 AIDA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프리다이빙 중에서도 무호흡으로 도달할 수 있는 수심을 겨루는 경기다. 프리다이빙의 천국이라 불리는 모알보알의 파낙사마 해변(Panagsama Beach)에서 100미터 떨어진 포인트에서 최대수심 75미터로 대회를 치르게 된다.

더블케이는 본 대회의 남녀 상위 입상자에게 주어지는 프리미엄 프리다이빙 장비(슈트, , 스노클, 마스크)를 공식 협찬하여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린다. 상품으로 제공되는 더블케이의 프리다이빙 전용 슈트는 우수한 신축성과 급격한 수온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하는 첨단 장비로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. 웨이브는 남자 대회 출전 및 딥 세이프티(deep safety) 및 스텝으로 참가한다. 국제 대회에서 노하우를 쌓아 향후 국내에서 개최할 프리다이빙 대회에 전문성을 더한다는 계획이다.

더블케이 강성훈 대표는 더블케이가 진정한 프리다이빙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더불어 국내에 프리다이빙 문화를 올바르게 알릴 수 있는 벤치마킹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.

한편 더블케이와 웨이브는 지난 15일 공식 행사로 첫 교육 및 교육 전용 선박의 진수식을 가졌다.

 

 

*더블케이 프리다이빙 슈트 보러가기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